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제품이 오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
작성자 프롬맘(ip:)

작성일 2023-12-15

조회 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주문조회>주문내역조회]에서 주문 내용을 확인하신 후, 번거로우시더라도 채널톡 문의 혹은 고객센터(070-4726-5250)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접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.

오배송에 대한 배송비는 프롬맘이 부담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