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취소 요청 후,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프롬맘(ip:)

작성일 2023-12-15

조회 1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 및 쿠폰은 취소가 완료된 이후 복원됩니다. 

'취소 완료'로 표기된 후에도 사용하셨던 적립금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으신다면, 번거로우시더라도 채널톡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